웹개발자 5인 채용 구인의뢰 드립니다.신뢰도 높은 지도기반 중고거래 플랫폼 개발능력 1. 기업 정보 ☞ 기업명 : 와우리사이클닷컴. LCC ☞ 기업규모(대기업/중견기업/중소기업 등) : 중소기업 ☞ 사원 수 : 15명 ☞ 업종 : 소프트웨어 개발, 디자인, 영상편집 ☞ 주요 제품 명 : 신뢰도 높은 중고거래 플랫폼 ☞ 연락처 : 공일공 9803 1242 (인사담당자) 서울 강동구 위치.. 2. 우리 기업의 자랑거리를 말씀해주세요! 2018 서울대 크리에이티브팩토리 선정 2019 기술혁신형기업 선정 기술보증기금 소셜벤처 인증 특허 출원(지원) 2020 창업 지원사업 수행, 특허 출원, 투자 유치 http://www.jobkorea.co.kr/Recruit/GI_Read/33249204?Oem_Code=1 http://www.saramin.co.kr/zf_user/jobs/view?rec_idx=39074812 

저는 전문과외선생님 모임을 주도한 Lee입니다. 

국내기업 및  글로벌 회사 매니져로 바쁜 시간을 보내던 직장인이었습니다. 

성공에 대한 고민으로 짧은 기간에 직장을 여러번 옮기게 되었습니다. 

그만큼 학창시절 아무 생각이 없었고, 회사원 시절에도 적성을 찾지 못했다는 반증인것 같습니다.

집 앞 마트를 들어가다가 우연히 고2 담임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선생님은 서울대 공대입학 후 적성에 안맞아 다시 국사 선생님으로 진로를 트셨습니다. 

고등학교가 바로 집 앞이라 몇 번 마주친적이 있었지만 부끄러운생각에 그동안 고개를 숙이고 돌아서 갔습니다. 

오늘은 무슨생각인지 먼저 말을 건냈습니다.

 "**고등학교 선생님 아니세요?"

"맞는데 누구?"

여러가지 가벼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교문 앞에서 헤어질때쯤 담임 선생님께서 한가지를 물어보셨습니다.

"요즘 우리반 아이들 진로가 문제인데 후배들에게 추천할 만한 직업이 있을까?"

"(대상이 포괄적이고 추상적인데? 세계 최다 근무 시간, 주말근무도 옵션인 헬조선에서라면...)방학이 있는 선생님이 좋지 않을까요?"

"이제는 선생님도 기간제로 뽑네..."

"네..." 

사범대입학하면 선생님되기 어렵다는데 현실을 인지했습니다.

선생님에 대한 존경심과 방학에 대한 부러움때문에 그렇게 대답을 했는데 선생님은 마음이 무거운지 말씀을 안하셨습니다. 

"그래 자네도 잘 지내고" 

"네" 저는 조용히 명함을 드리고 헤어졌습니다.

그 과정이 계속 맘에 걸렸습니다. 

나와 같은 길을 꿈꾸는 동문 후배에게 그 길을 걸어본 선배로서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할 수 있을 텐데......

그리고 문제만 풀어주던 나의 과외 선생님들...아무 생각없이 그냥 다녔던 학원...그리고 학교내부의 현실들

마법 같은 감동적인 이야기, 뜬구름 잡는 강남의 초고액 교육컨설팅 강의에 줄을 서던 학부모들의 모습이 생각 났습니다.


지금 아는것을 그때도 알았더라면...

내가 아는것을 후배에게 알려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변화를 이끌 인사이트가 있습니다.


선생님의 일 그리고 후회되는 학창시절을 안타까워 하며 이런 저런 생각을 하다가 의미있는 스타트업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from Y

Where are you?

History

2008년 3월 1일 모임시작 

2010년 3월 회원제 모임

2012년 8월 17일 회의록 작성

2015년 5월 15일 협회 정식 등록

뜨거운 열정이 있고 창의적 능력이 있는 정예 멘토와 멘티만을 모집합니다.

존경받는 선생님을 위해 오늘도 노력합니다. 함께해주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플러스
floating-button-img